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15. 21:26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 고나연은 누구?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 보고있는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오늘은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역을 맡은 고나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정보가 많이 없어고 고나연 인스타도 비공개로 되어있어서 아쉽네요!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 (고나연) 인스타 : www.instagram.com/nynykk

▶ 위 고나연 인스타를 클릭하시면 고나연 인스타로 바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 현재 날짜로는 고나연 인스타가 비공개로 되어있어서 기존의 팔로워가 아니라면 볼 수 없겠네요.







위의 고나연 사진들을 보니 왜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으로 캐스팅이 되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역의 역할설명을 보면 아래 설명과 같이 되어있는데요. 예를 들면 피트니스 퍼스털 트레이너로 출연하며 건강미가 넘친다는 최고봉 역의 역할설명처럼 딱 어울리는 것 같네요.


전생에 웬수들 최고봉 cast 고나연



고나연 뉴욕필름아카데미 연기학


고나연은 신인인지 소속사에 대한 정보나 고나연에 대한 정보가 아직까지 많이 없는 편인데요. 학력을 보시면 뉴욕필름아카데미에서 연기학을 전공한 것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뉴욕필름아카데미란?

미국 뉴욕 영화학교로 제작, 편집, 시나리오 교육과정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을 하는 아카데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뉴욕필름 아카데미


전생에 웬수들 인물관계도


전생에 웬수들 몇부작?

총 120부작으로 11월 27일 첫 방송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MBC에서 오후 7시 15분 방송됩니다.


다른 글 보기 

- 전생에 웬수들 민지석, 구원

- 윤식당2 박서준 출연소식! 떡밥을 주워보자.

- 내남자의비밀 기서라! (강세정,고나은)

- 내 남자의 비밀 기차라를 연기하는 배우 김채은

-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위치, 메뉴 알아보기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