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8. 1. 6. 23:11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예고했던대로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의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브릿 로버트슨은 1990년생으로 1991년생 딜런 오브라이언보다 1살 연상입니다. 브릿 로버트슨의 동안 외모로 그렇게 보이지않죠! 너무 귀여운 브릿.

더 퍼스트 타임 영화를 통해 실제 커플로 맺어진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은 2011년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럼 현재 2018년이니까... 최소 6~7년 연애중...


잔망스러운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 사진



선그리를 껴서 안보임에도 불구하고 눈에서 꿀떨어지는 것 같은 저 느낌은 뭐죠.


브릿 로버트슨의 이런 미소가 너무 좋은.


다시 딜런 오브라이언과 브릿 로버트슨 커플!





마지막으로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

ㅋㅋㅋ 브릿 = 소피아 같다. 저런 표정ㅋㅋㅋㅋㅋㅋ 실제로도 매우 잔망스러운 커플일 것 같은 딜런 오브라이언과 브릿 로버트슨.


오늘은 이렇게 딜런 오브라이언 브릿 로버트슨 커플의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벌써 끝나다니ㅠㅠ 다음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브릿 로버트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만나요!

이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아래에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하트 버튼 눌러주시면 포스팅하는데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