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6. 22:16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후


안녕하세요 :- )  여러분은 샘스미스 노래 중 어떤 노래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하나만 고를 수 없이 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은데요! 신기하게 질리지가 않아~~

오늘은 요즘도 여전히 좋은 샘스미스의 음악을 들으며 문득 생각난(ㅋㅋ) 샘스미스의 다이어트 전후가 떠올라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샘스미스의 뮤직비디오를 보면 샘스미스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확실하게 눈에 보이는데요. 예를 들면...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과 그 과정


그리고 샘스미스 다이어트 후의 뮤비

완전히 다른 사람같지 않나요?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에는 귀여운 매력이 있었다면 후에는 샤프해진 샘스미스! 특히 샘스미스 다이어트 후의 모습에서는 남성미가 더 풍기는 느낌입니다.

의도치않게 샘스미스 다이어트 모습을 보고 여자분들도 자극을 느껴서 다시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던 분들이 많았었죠. :- )

함께 더 보실까요!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


샘스미스 다이어트 진행중


점점 더 살이 빠져가는게 보이죠.


자기관리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샘스미스 다이어트 후의 모습

샘스미스 다이어트 성공적. 전과 후의 매력이 각각 다르네요.


샘스미스 최근 데이트 모습에서도 다이어트 후의 모습을 유지 중인 것 같네요. 여전히 날렵한 모습을 유지 중입니다!


샘스미스 노래 듣다가 때아닌 샘스미스 다이어트 포스팅이였네요. :- ) 잘 보셨나요? 그렇다면 오늘의 마무리는 샘스미스 노래로 ♩♪ 하겠습니다.


재밌게 본 샘스미스와 제임스의 영상도 첨부하니 오늘도 샘스미스와 함께 좋은 하루되세요!

이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