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16. 04:35

정우성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영상첨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천재 정우성의 명언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등등이 있죠. 부정할 수 없으면서도 재치있는 정우성의 입담을 함께 살펴보도록해요! :- )

※ 영상은 맨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천재 정우성


정우성 쿠데타


셀카고자 정우성


잘생긴게 제일 좋은 정우성


청춘의 아이콘 타이틀 물려주기싫은 정우성 (내가 킵 할래)


정우성, 호흡맞춰보고싶은 여배우는?


+

연애를 한다면 공개연애 할 생각이 있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과거에도 한밤에서 밝혔었다며 여전히 같은 생각이라고 함. (자세한 것은 포스팅 마지막에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평생 유혹하고싶을거라는 정우성


+


멋있는 줄 안다 왜! 정우성


알고보면 늘 한결같았던 남자 정우성...

잘 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2010년에도 자화자찬, 한결같던 정우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라는 단어의 뜻을 바꿔야겠다는 정우성


암요, 그럼요.

얼굴도 잘생김도 자화자찬도 알고보면 언제나 한결같았던 남자였습니다. ㅋㅋ

+ 남자도 빠져든다는 정우성 입담 영상




오늘의 정우성 잘생김 영상을 비롯해 정우성의 명언들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정우성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몇 번봐도 볼 때마다 즐거운 것 같습니다. 정우성 입담ㅋㅋㅋ 즐거우셨나요? 이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하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정재 잘생김 묻은 영상은 보너스♥

다른 인기 글 

- 김두한 4달라(사딸라) 짤 모음, 영상첨부

- 핀란드 빌레 뚜룬 막걸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

- 노령견 케어 10가지 수칙

- 베네딕트 컴버배치 연설 Just Do! (솔 르위트가 에바 헤세에게 보낸 편지)

-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후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