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13. 00:23

빌레 뚜룬 막걸리 만들게 되기까지의 과정


이번 주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으로 로빈 데이아나의 친구들이 나오네요. 프랑스편도 기대하면서 우리는 아직 여운이 가시지않는 핀란드 친구들을 곱씹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오늘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 페트리 친구들 중에... 1탄으로 핀란드 빌레를 곱씹어보려고 하는데요. 빌레하면 생각나는건 막걸리! (빌레 = 막걸리) 먼저 핀란드에서 날아온 뚜룬 막걸리 만드는 영상을 함께 보실까요!


1. 핀란드 빌레 막걸리 (feat. 뚜룬 막걸리를 만들기까지...)

어서와 핀란드편에서 페트리 친구들은 막걸리는 사랑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핀란드 3인방의 막걸리 사랑의 첫 시작은...


1) 페트리의 권유로 시작된 막걸리를 첫 시작으로...

막걸리는 핀란드 전통술인 낄유와 비슷하다고 느꼈던 3인방


+고향의 맛, 막걸리?


2) 발효주도 마셔보고 (참고로 위와 같은 날, 저녁)


3) 다음 날 핀란드 3인방 빌레,빌푸,사미는 또 막걸리를 마셔본다.

기어이 이 3인방은 핀란드사람이 핀란드로 돌아가면 어떡하냐는 상황에 이르는데... ㅋㅋㅋ

+ what is bibim? 비빔알못


4) 한국 여행 마지막 날, 떠나기 전 아침


+ 빌레, 포기 못해 막걸리!!



5) 빌레, 뚜룬 막걸리 만들다

기승전뚜룬막걸리! 결국 빌레는 핀란드로 돌아가 직접 뚜룬 막걸리를 만들게 됩니다.


+ 핀란드에서 온 편지! (feat. 빌레 뚜룬 막걸리)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면서도 귀여운 모습입니다. 순박한듯한 모습이 핀란드 3인방의 매력같네요.


2. 빌레 PC방 욕 (의외의 킬링포인트 사미)


빌레의 본인도 모르게 욕하고 저 입막은 손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이 순박하던 청년이.. 버섯따며 행복해하던 청년이었는데... 자막이 더 웃겨ㅋㅋ


ㅋㅋ여기서 완전 빵 터졌다는! 옆에서 빌레는 욕하고 놀라고있는데 갑자기 툭 튀어나온 장면. 아무렇지않게 욕하는 사미와 사미의 표정!ㅋㅋㅋ


+ 여기가 천국! 한국 PC방!!


+ 순박했던 그들의 일탈?! (여러분 PC방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하~~ 오늘은 이렇게 귀여운 핀란드 3인방으로 아쉬움을 달래며 포스팅을 마무리해봅니다.  그리고 핀란드 빌레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셨는데요! 빌레의 나이는 방송에서 나오더라고요.

빌장금 28세 / 뚜룬 막걸리 제조자

이렇게 오늘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의 빌레를 곱씹으며(?) 힐링타임을 가져봤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에 활력이 되었기를 바라며 빌레의 막걸리 사랑과 뚜룬 막걸리 등 영상을 함께 보았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재밌으셨나요? 유용하셨다면 아래의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인기 글 

- 핀란드 페트리 인스타 탐구(빌레,사미,빌푸 인스타는 덤♥)

- 빅토르안 평창올림픽 출전가능! (안현수 19살 때 영상은 보너스♥)

- 베네딕트 컴버배치 연설 Just Do! (솔 르위트가 에바 헤세에게 보낸 편지)

- 윤식당2 박서준 출연소식! 떡밥을 주워보자.

- 방탄소년단이 제임스코든 쇼에!

-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후

- 이방인 서민정편 1화- 서민정 뉴욕 집이 나왔어요.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