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1. 30. 20:08


겨울이 되면서 패딩의 수요가 늘어나는데, 이번 겨울은 롱패딩이 특히 핫합니다.

언젠가 초 겨울쯤이였나? 지나가는데 롯데백화점 앞에 패딩을 팔길래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뒤에 올림픽모양이 있어서 보니까 평창올림픽 기념 패딩 이더군요? 가격이 15만원 정도였나?

패딩치고 저렴하다고 생각하며 그냥 지나갔던 기억이 있는데, 그 패딩. 요즘 없어서 못팔더군요..? 패딩가격도 괜찮고 .. 그 날을 마지막으로 그 패딩의 모습을 본 적이 없네요. 뉴스에서 본 것을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하하..


날씨가 날씨인만큼 오늘은 남자 배우들의 패딩 스타일을 함께 살펴보아요.

우선, 긴 기럭지하면 떠오르는 류준열과 박해진 롱패딩 착용 모습을 가져와봤어요.

(+원래는 박해진, 류준열의 롱패딩이 포스팅이였는데.. 찾다보니 박보검도 너무 보여드리고 싶어서 나도 모르게 박보검 사진이 더 많아지고있는 나를 발견ㅋㅋ하여 함께 보여드릴게요!)


보통 박해진하면 롱코트를 입은 모습 또는 목까지 올라오는 폴라티를 입은 모습이 떠오르죠?

치인트의 유정선배 박해진의 캐릭터가 너무 좋았어요! 또 보고 싶네요.(ㅋㅋ)








박해진 롱패딩

아래는 박해진이 화보 속에서 입은 롱패딩 입니다.






아래는 박해진 롱패딩 외에도 코트 스타일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괜찮은 컷들 가져왔어요.













코트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본인과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부터는 류준열 패딩 그리고 코트를 착용한 모습들을 보여드릴게요.





박해진과 비슷하게 보통 코트 속에는 목폴라를 함께 매치하네요.

따뜻해보이는 것도 물론이고 멋짐도 +1 되네요.






위의 탑텐행사에서 화보 속의 롱패딩을 류준열이 직접 착용한 모습입니다.

화보 속 류준열 롱패딩 착용모습도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









아래는 류준열이 행사 속에서 입은 패딩입니다.


이렇게 네이비도 있더라구요.



일상 속 류준열 롱패딩입은 모습도 함께 보시죠!






이렇게 오늘은 긴 기럭지하면 생각나는 류준열과 박해진 롱패딩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



사진을 보다보니 다른 연예인 롱패딩 괜찮은 모습도 있어 몇 장 첨부하며 마치겠습니다.



안재현



차승원




그레이


로 마무리하려고 했으나..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박보검 롱패딩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셨나요? 박해진 롱패딩 사진이 부족하여 코트 스타일 등 함께 보여드렸는데요.

다른 배우들의 스타일도 함께 참고하시고 멋진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