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1. 16:36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위치, 메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

드디어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이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방영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나영석PD님의 프로그램을 좋아해서

인터뷰나 기사를 찾아 보기도 하는데

배울 점이 많고, 늘 믿고 보게되는 하나의 브랜드가 된 것 같습니다.

사람냄새나는 나PD의 프로그램!


오늘은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위치, 메뉴를 살펴보아요.

그리고 보다보니 재밌는 부분들이 있어서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강식당 식구들

송민호의 바리스타 겸 아트담당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강식당 오픈 전 (ㅋㅋ)

메인 셰프라니까 "답답한 소리하고 있네" 라며ㅋㅋ



당근을 썰다가 당근을 다 먹어버린 강셰프..

손님보다 셰프가 더 많이 먹는 강식당ㅋㅋ





강식당 위치 딱 봐도 제주도라는게 느껴지시죠?

자세한 강식당 위치는 아래에 함께 첨부해놓았습니다.

이 클립을 보고나니 윤식당도 생각나고

강식당 메뉴는 무엇일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강식당 메뉴

강식당 메뉴 돈까스 뿐만 아니라 오므라이스,

위너 송민호가 직접 만든 라떼아트도! :- )


안재현 요정설

엘프는 살던 숲으로 돌아가서 계란을 풀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너무 기대되는 강식당입니다.




강식당 위치

강식당 위치는 제주도 월령리 선인장 마을이며

월령리 선인장 군락지라고 치시면 더욱 쉽게 찾아가실 수 있답니다.

제주 협재의 강식당 위치랑 많이 혼동이 있으실까봐

원조? 협재 강식당 위치는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1680-1 입니다.


윤식당을 패러디해서 강식당을 하자고 했던 이수근 말에

꽃보다 청춘 위너편처럼 강식당이 방영을 하게되었는데 기대가 됩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에 월령리를 넣어보셔서

강식당은 현재 없지만 주민들에게 피해가 되지않는 선에서

바다도 구경하시고 제주도 여행 코스 새롭게 짜보심이 어떨까 생각합니다.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