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 이야기2017. 12. 14. 22:5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

로빈 데이아나 친구들 인스타(마르빈/마르탱/빅토르 나이, 직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 로빈 데이아나 친구들과 함께 첫 방송을 했습니다. 각 나라의 친구들마다 어찌나 특색있고, 개성이 있는지 그런 모습을 보는 것도 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오늘 매운 떡볶이 먹을 때부터 로빈 친구들의 한국어까지 코미디 보는 것처럼 깔깔 눈물흘리면서 웃었는데, 다음 편은 어떨지 다음 주 방송을 기대해보며 첫 방송으로 설레여했을 로빈 데이아나와 로빈 친구들 인스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태양의 후예 유대위가 아니라 로대위네요.ㅋㅋ

프랑스 로빈 데이아나 (28) Robin Deiana

로빈 인스타 : www.instagram.com/robindeiana

▶ 위 로빈 인스타를 클릭하면 로빈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비담 친구들도 보이고, 오늘 함께 모여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을 시청하나봅니다. 로빈 인스타로 인증샷을 올렸네요. 럭키아재도 보이네요. :- ) 오늘도 어서와 프랑스편 방송 전에 핀란드편 마지막 회를 보여주는데, 페트리가 울먹울먹하니까 옆에서 딘딘이 다 울먹울먹했다고 럭키 빼고.ㅋㅋㅋㅋㅋㅋ


호흡 곤란!! 음식 잘못 준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 로빈 친구들 인스타도 함께 보실까요!

로빈 친구 빅토르 인스타 :  www.instagram.com/saigon089

▶ 위 빅토르 인스타를 클릭하면 빅토르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역시 빅토르의 프로말걸러 친화력! 오늘도 빅토르의 어서와 한국음 처음이지 프랑스편의 코너 속 코너 잠깐만!ㅋㅋ 보셨나요? 흡사 게릴라 데이트 진행 수준.. 서래마을에서 엄청 웃었네요.





프랑스 빅토르 나이는?

저번 핀라드편에서도 다들 나이가 다르던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랑스편 로빈 데이아나는 28살로 알려져있고, 친구 빅토르는 29살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빅토르 직업은?

프랑스 빅토르 직업은 마케팅 관련 일을 하고있어 여행 둘째날 판교에 있는 네이버 본사를 찾기도 했습니다. 취미로는 마르탱과 함께 비보잉을 즐긴다고합니다.


로빈 친구 마르탱 인스타 : www.instagram.com/iamfxhdz

▶ 위 마르탱 인스타를 클릭하면 마르탱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로빈 친구 마르빈 인스타 : www.instagram.com/marvindedeus

▶ 위 마르빈 인스타를 클릭하면 마르빈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프랑스 마르빈 직업은?


마르빈은 그래픽 디자이너로 리한나와 비욘세 등과도 작업을 한 세계적 아티스트라고 방송에 나오더군요!

코를 훌쩍이며 허약허약하던 마르빈도 너무 재미있었는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음 편에 더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며 오늘은 멋진 프랑스 로빈 데이아나의 모습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이 포스팅이 유용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은 공감하트를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 핀란드 빌레 뚜룬 막걸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

- 베네딕트 컴버배치 연설 Just Do! (솔 르위트가 에바 헤세에게 보낸 편지)

- 윤식당2 박서준 출연소식! 떡밥을 주워보자.

-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20 총정리

- 방탄소년단이 제임스코든 쇼에!

- 샘스미스 다이어트 전후

- 정우성 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영상첨부)

- 알베르토 몬디 직업 변천사



Posted by 디지털 노마드